1920px-Deutsche_Bahn_AG-Logo.svg

대출 디비 정말 쉬운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대출 디비 정말 많이 필요하시죠??

대출 디비 다른 디비와 동일하겠지만, 가장 많이 문의가 들어오는 부분입니다. 필요로 하는 사람은 어쩌면 항상 존재를 하고 있지만, 실제 중개업을 하시는 분들은 대출 대상자를 찾는 것을 어렵다고 하시더군요.
날이 갈수록 더 어려워 지는 것 같아!!
다른 분들도 마찬가지시겠지만, 가장 많은 고민을 이야기를 하시는 분들 입니다.
실제 진행을 해보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응대 속도 입니다. 디비 영업은 속도전입니다.

필요한 고객은 오늘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리 저리 많은 손을 거쳐서 디비가 들어오게 되면, 벌써 고객은….
이야기 드린 바와 같이 필요로 하는 사람은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금융 대출 쪽의 경우, 시간이 가장 중요한 절대적인 개념입니다. 시간! 대출이 필요로 하는 사람은 언제까지라는 시간이 정말 중요합니다.
내일까지 필요한데, 주말이라, 그리고 일이 밀려서 바로 고객의 응대가 되지 못했다고 하면, 고객은 과연 ….

기다릴까요?

저 필요하니까는, 이때까지 기다릴께요
미안하지만, 절대 그런 사람은 없습니다.
심지어 온라인에서 진행을 하려고 하시는 경우, 절대 그럴 일은 없습니다.
내가 정보를 남겼지만, 누구인줄 알고…
문제는 여기서 발생을 합니다. 
절대적으로 이 부분에 있습니다.
누구인줄 알고, 일단 신청은 해보겠지만, 연락이 오지 않으면, 지금 당장 연락이 오지 않으면, 나는 바로 다른 쪽을 알아보겠다. 

대출디비가 고민이신가요?

그럼 이런 생각을 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필요한 사람은 절대적으로 지금 필요한 사람이다.
지금 필요한 사람입니다. 지금 당장! 나에게 방법을 알려달라는 의미로 고객 정보를 남긴 사람이 대출 디비가 되는 것입니다.
하루 이틀 삼일 이렇게 지나가면, 그냥 바로 내가 언제 한 적이 있어요? 라고 반문할 수도 있습니다.
대출 디비는 실시간으로 대응해야 합니다.
바로 실시간으로 대응이 가능 하신 분만 부탁드립니다. 일이 바뻐서 실시간으로 대응이 되지 않으신다면, 그냥 기존 처럼 하루에 200 콜 300 콜 전화하시고, 문자 보내시는게 가장 효율적이 방법입니다.
절대, 실시간으로 대응하지 못하시는 분은 문의 자제 부탁드립니다.

Related Posts

블로그 마케팅 내가 싫어하는 이유

블로그 마케팅 네이버를 싫어하는 이유 개인적으로 블로그 마케팅을 하신다면, 추천드리지는 않았습니다.   블로그 마케팅 제가 알고 있는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네이버에서도 답이 있다는

더 읽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