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ing-600x450

랜딩 페이지 제작 – 좋은 랜딩 페이지란?

좋은 랜딩 페이지 제작

말은 다양하게 표현을 할 수 있지만, 가장 기본적인 랜딩 페이지의 정의부터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장 먼저 랜딩 페이지란, 온라인 광고, 키워드 혹은 소셜 미디어를 통한 광고, 또는 외부 링크 (SEO 또는 블로그)등으로 고객이 들어왔을때,  가장 먼저 보여주는 페이지 입니다.

그럼 왜? 랜딩 페이지를 제작해야 하는지 이 부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상점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시다.

shop photo

시즌별로 그리고 형태별로, 목적별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시다.

고객 한명에게 일일이 대응을 할 수 있는 상황은 오프라인에서는 가능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온라인이면, 과연 무슨 상황이 발생할까요?

어디서 부터 어떻게 골라야 하지? 대부분 광고를 돌리시면서 처음 가장 많이 실수를 하는 부분이 바로 이부분입니다. 신발을 사러 온 고객에게 우리 정말 신발 많아요. 잘 골라보세요. 라고 이야기를 하면, 대부분은 고객은 복잡함을 느끼는 나머지 바로 이탈을 하게 된다는 부분입니다.

 

온라인에서도 랜딩 페이지의 목적은 확실합니다.

내가 주력으로 판매하고자 하는 상품 또는 이벤트가 두드러지게 해주는 것이 1차적인 목적입니다. 그럼 요즘 가장 “요즘 가장 유행하는 신발”이라는 키워드 광고로 유입된 고객에게 요즘 가장 핫한 신발을 보여주면서 지금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면 고객의 구매 전환율이 높아질 것입니다.

 

랜딩 페이지의 1차적인 목적은 내가 원하는 행위 위함입니다.

내가 원하는 것을 고객에게 하게 한다는 점에서 한가지 목표에 집중하는 것이 랜딩 페이지의 목적입니다. 많은 상품으로 혼란을 줘서 고객의 선택장애를 일으키기 위함이 아닌 내가 원하는 행위를 고객에게 하기 쉽도록 유도하기 위함에 랜딩 페이지 제작에 1차적인 목적이 있습니다.

 

언제까지 많은 광고비를 날리시면서 광고를 하실 건가요? 목적에 충실한 광고의 집행 그리고 최적화된 랜딩이면, 온라인 세일즈의 성과를 높이실 수 있습니다.

 

Related Posts

온라인 아웃바운드
영업용 홈페이지
런칭 기념 이벤트 👍

Days
Hours
Minutes
Seconds

지금 문의 주시면 특별 혜택을 드립니다 👍